품질경영

한국발전기술(주)는 신뢰받는 서비스로 발전 설비 O&M분야와 관련하여 고객만족 및 지속적인 발전을 추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최고의 효율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품질방침을 제정하고 전 조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실현하고자 한다.

  • 발전설비 O&M 관련 서비스 최적화
  • 서비스 극대화를 위한 프로세스 개선 및 관리 효율화
  • 실직적인 품질경영시스템 운영을 통한 지속적 개선

본인은 이러한 품질방침 아래 품질경영시스템을 문서화하고 실행과 유지함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품질경영시스템에 관련있는 모든 임직원은 품질경영시스템을 준수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함을 공표한다.

따라서 당사의 모든 임직원은 품질방침을 이해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품질목표(성과목표)를 매년 설정하여 그 성과에 대해 지속적인 적절성을 검토하며, 적극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고객 및 이해관계자에 홍보하여, 품질경영시스템 향상에 전력을 다하여야 한다. 당사는 이러한 노력 및 리스크 기반 사고 활용의 촉진을 통하여 고객의 신뢰와 만족을 얻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회사의 발전과 사회발전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것이다.

당사의 품질경영시스템은 대표이사 본인에 의해 그 실행이 보장되며, 품질에 관한 기본 요구사항으로써 고객에게 사용됨을 충족시킬 뿐 아니라, 정밀하고 신뢰성 있는 서비스와 신속, 정확, 정확, 친절, 헌신적인 서비스가 제공됨을 보장한다.

2020년 7월 14일

한국발전기술(주) 대표이사 박영진